안녕하세요 수다황입니다.


여행준비로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여행용 카메라 가방이 필요해서 다이소에 다녀 왔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엣지 풀 커버 필름?를 사 왔습니다.

뭔가 이상하지만 여행 중에 막 쓰기 

위해서 핸드폰 보호장구로 샀습니다.


원래는 토요일에 풀 커버 강화유리 택배가

도착했어야 했지만 출발도 안해서 취소 

만만한 다이소에서 샀습니다.


자 여기서 바로 결론 내어 드립니다.


사지 마세요!!!


왜냐구요?

그럼 보실까요~

2000원이라 저렴하긴 합니다.

구성품은 풀 커버 필름과, 작은 사이즈 

안경 닦이, 공기뺄 때 쓰는 종이가 있습니다.

먼저 핸드폰을 깨끗하게 닦습니다.

깨끗합니다.

순서대로 1 STEP, 2 STEP, 3STEP

잘 따라서 붙였습니다.

짜잔 ! ㅋㅋㅋㅋㅋㅋㅋ

이제까지 수많은 폰을 붙여왔는데 역대 급으로 망쳤습니다.


못 붙여서 사지 말라는 말이 아닙니다.

재질이 우레탄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게 경도가 

낮아서 살짝만 스쳐도 기스가 납니다.


보통 저렇게 되면 공기를 빼려고 신용카드

같이 딱딱한 것으로 밀지 않나요


밀면

공기도 잘 빠지지 않지만 기스가 납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잘 미끄러지지 않아서 살짝 불편합니다.


갤럭시 s7 엣지 풀 커버를 검색하고 오신 분들 다른 것 사세요~


저는 일단 붙였으니까 완전히 막 

사용하다가 다른 것으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그때 다시 후기 올리 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서 다시 만나요 안녕~!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