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다황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아이폰 6, 6s용 강화유리 착용기입니다.

식구들이 아이폰만 쓰고 있어서 업그레이드하고 나면 그전 아이폰은 장롱 구석에 남아 있다가 수명을 달리하고 있습니다.


잠깐 갤럭시7 엣지로 넘어온 저는 아이폰의 어플들이 필요해서 장롱속 아이폰 6s를 가지고 왔습니다.


보는 것처럼 강화유리가 깨져 있습니다. 

음 좀 심한 것 같은데 고쳐볼까?

애플 : 선생님 아이폰 6s 액정 교체비용 '199,000원' 입니다.

수다황 : 네???!!


거의 상태 좋은 중고 가격입니다.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ㅎㅎ

그래도 그냥 쓰기는 그래서 강화유리만 붙여서 쓰려고 합니다.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진리의 다이소 아이폰 6, 6s 강화유리입니다.

가격은 3000천원입니다.

구성품은 강화유리, 알콜 패드, 먼지 제거용 천입니다.

알콜패드를 먼저 사용합니다.

액정을 깨끗히 닦습니다.

이후에 천으로 액정을 마무리해 줍니다.

보통은 양쪽으로 되어 있던데 한쪽만 제거하게 되어 있습니다.

강화유리를 홈버튼 위에 스피커를 모양을 집중해서 맞춰줍니다.

위치가 맞으면 천으로 공기를 제거해 줍니다.

깨진 부분이 있어서 완전히 붙지는 않네요.

역시 없는 것보다 심적으로나 미적으로 좋네요.


메인폰이 아니라서 이 정도면 사용하는데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부디 위에 아이폰처럼 깨지기 전에 미리 강화유리 붙이기를 추천합니다.


비싼 강화유리도 써봤지만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이소 강화유리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다음 편에서 만나요.

안녕~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 Recent posts